HOME  /  비지니스예문  /  스피치예문  /  3분 스피치

무료회원 (3분스피치) 회사 세미나 강사 3분스피치(아침식사)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3분스피치) 회사 세미나 강사 3분스피치(아침식사)

상품번호
YF-BIZ-128812
분량
2 page
조회
1,328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 Adobe PDF (pdf)
이용등급
무료회원
후기 평가

0

0건의 후기보기
회사 세미나에서 아침식사를 꼭 해야 한다는 내용의 강사의 3분스피치 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Microsoft Word (doc)
  • Adobe PDF (pdf)Adobe PDF (pdf)
3분스피치 행사대회 아침식사 스피치 세미나 선생님 회사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무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회사 세미나-강사-3분스피치]
아침을 드세요.
아침밥을 잘 챙겨 먹어야 머리가 좋아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아침밥을 꼬박꼬박 먹으면 인생이 달라진다.등의 주장은 뇌의 에너지 공급 시스템을 볼 때 근거 있는 이야기 입니다.
우리 몸의 생체시계는 알아서 기상준비를 하곤 합니다.
신호를 보내 대사 율을 높이고 혈당을 끌어모아 에너지를 확보하느라 바쁘기만 합니다.
하지만 전날 저녁밥으로 들어온 열량은 밤새 써버린 상태, 자는 동안에도 몸은 신진대사를 하기 때문 이지요.
아침에 진짜 배고픈 것은 뇌입니다.
머리로 피가 올라가는 힘이 달리면 저혈압이나 어지럼증에 시달리고 빈혈이 생겨 안색도 나빠집니다.아침을 먹었다는 신호가 없으니 대장의 연동운동도 약해져 변비에 걸리기 십상 입니다.

오전 내내 노곤하고, 점심은 허겁지겁 과식을 하고, 그 다음에는 비몽사몽 식곤증에 빠집니다.
허기진 배는 빨리 영양을 흡수하려고 달고 기름진 음식을 찾게 마련이겠지요.
하루 종일 허기를 느끼기 때문에 불규칙한 군것질에도 쉽게 빠져 과식, 편식, 폭식, 군것질의 뒤끝은 비만과 각종 성인병.체력이 떨어지고 성격도 변합니다.

자, 이래도 아침을 거르시겠습니까.공부도 일도 제대로 못하고 인간관계마저 빈약해지기 쉬울 텐데 그래도 나는 귀차니즘이라고 아침을 포기하겠습니까.아침에 식욕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겠지요.
(이하 생략)

받은 별점

0/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별점을 매겨주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현금 리워드를 드립니다.

사용후기 등록 : 매월 추천 스타벅스 음료쿠폰

문서리뷰 등록 : 최대 10,000원 지급(이벤트 기간 최대 20,000원)

스피치 [speech, 發表] 조회수 447

청중과 공감대를 형성하길 바라는 목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조리 있게 말하는 것을 흔히 스피치라 한다.
스피치는 특정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글이므로, 논리적이며 객관적으로 글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피치 작성 시에는 간단한 메모 형태로 작성하는 게 아닌, 처음과 끝 부분 모두를 완전히 작성하는 것이 좋다.
또한, 청중들이 이해하기 쉬운 문장을 사용하고 예의와 격식을 갖추어 작성하도록 한다.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