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비지니스예문  /  스피치예문  /  송별사

유료회원 (송별사) 교장선생님 퇴임식 선생님 대표 송별 인사말(감사, 사랑)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송별사) 교장선생님 퇴임식 선생님 대표 송별 인사말(감사, 사랑)

상품번호
YF-BIZ-130568
분량
2 page
조회
1,900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 Adobe PDF (pdf)
이용등급
유료회원
후기 평가

0

0건의 후기보기
교장선생님 퇴임식에서 교장선생님과의 인연에 감사하며 진정한 교육자의 길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는 내용의 송별 인사말 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Microsoft Word (doc)
  • Adobe PDF (pdf)Adobe PDF (pdf)

TAG

#선생님퇴임식 #송별인사말 #선생님퇴임 #송별인사 #퇴임식 #인사말 #송별사
예스폼 2023년 세무달력 증정 이벤트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유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퇴임식-선생님대표-송별사]
그동안 선생님의 무한한 사랑 감사합니다.
제가 교장선생님을 처음 뵈었던 년을 떠올려 봅니다.
초등학교에 처음 부임해 오신 선생님, 5학년 담임을 맡으시면서 저는 당시 총각이셨던 선생님과의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당시 경제적으로는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였지만, 선생님의 따뜻한 보살핌과정열적인 가르침 덕분에 학교생활은 매우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수업이 끝난 후 하교 길에 자전거를 태워주시던 선생님은 생활지도를 몸소 실천하셨던 진정한 교육자였습니다.
교장선생님께서는 인연의 깊이와 만남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시는 분이십니다.제자들에게는 사람 하나하나의 삶의 발자취까지 들여다보시고, 기억하시고, 도움이 필요할 땐 따뜻하게 챙겨주시는 분이십니다.

비가 잦았던 올 여름, 아마도 오늘 우리들 마음 속 석별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함이었나 봅니다.어제와 오늘은 스물 네 시간이 흘렀다는 차이 밖에 없는데, 그 흐름의 의미가 이렇게 큰 줄은 미처 몰랐습니다.

그 하루하루를 오직 교육에 헌신하시면서 년을 봉직하신 교육자 한 분, 교장선생님께서 교단을 떠나시는 날이기에 섭섭함에 가슴이 미여지면서도 한편으로는 진심 어린 존경과 축하의 갈채를 보냅니다.

한 알의 밀알이 떨어져 많은 열매를 맺듯이 항상 인생의 최고의 가치는 가르치는 일이며, 가장 보람 있는 일은 제자를 길러내는 일이라고 말씀하시면서 교직에 대한 자긍심과 사랑을 유달리 강조하셨기에 이 자리가 더욱 뜻 깊은 자리로 기억될
것입니다.
(이하 생략)

받은 별점

0/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2022년 예스폼 후기왕을 찾습니다!

예스폼에서 이용하신 서식에 후기를 남겨주세요.
리뷰를 가장 많이,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신 분을 후기왕으로 선정합니다.
이용하신 서식을 함께 등록하면 당첨 확률 UP!

이벤트보기

송별인사말 [farewell greeting, 送別人事말] 조회수 632

송별인사말이란 졸업식 등의 자리에서 졸업생 및 참석 하객들을 대상으로 낭독하는 인사말을 뜻한다.
송별인사말에 정형화된 형식은 없으며, 서두는 졸업식 등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또 졸업과 함께 희망찬 미래를 맞이하길 바라는 축원의 메시지를 기재하도록 한다.
송별인사말은 행사의 식순을 고려하여 너무 장황하지 않도록 1-2페이지 내외로 작성하는 것이 좋다.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