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비지니스예문  /  스피치예문  /  송별사

유료회원 (송별사) 아파트 부녀회장 송별식 인사말(마음 고향, 천국)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송별사) 아파트 부녀회장 송별식 인사말(마음 고향, 천국)

상품번호
YF-BIZ-148901
분량
2 page
조회
1,657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 Adobe PDF (pdf)
이용등급
유료회원
후기 평가

0

0건의 후기보기
아파트 부녀회장 송별회에서 언제나 이곳은 마음의 고향이자 천국으로 기억될 것이라는 내용의 부녀회장의 송별 인사말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Microsoft Word (doc)
  • Adobe PDF (pdf)Adobe PDF (pdf)

TAG

#송별인사말 #송별인사 #부녀회장 #부녀회원 #공동주택 #인사말 #아파트
2022 예스폼 후기왕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유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부녀회장 송별회-부녀회장-송별사]
이곳은 언제나 제 마음의 고향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아파트 부녀회원 여러분.오월도 그 절정에 다다라 꽃이 만개하고 봄이 무르익어 갑니다.엊그제 내린 봄비로 말갛게 단장한 꽃들 앞에서 저는 여러분과의 이별을 앞두고 있습니다.

먼저 그동안 저에게 과분한 정과 신뢰를 보내어 주신 여러분에게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작년 여러분께서는 유수의 후보들 가운데 저를 부녀회장으로 선택하여 주시고 제 모자람과 부족함까지 어여삐 여겨주셨습니다.

여러분께서 베풀어주신 포용과 신뢰는 수백 번 감사해도 모자라지 않은 은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손님을 대하기를 천사 대접하기와 같이 하라는 말이 있습니다.
아파트 부녀회원 여러분이야말로 그 말을 가장 잘 실천한 분이셨습니다.
작년 회원님이 암으로 투병하시자 매일 병원에 들르며 용기를 주고 위안을 준 여러분의 모습을 기억합니다.자신의 일처럼 눈물 글썽이며 함께 해 준 여러분이 있어, 다행히도 회원님의 건강도 많이 좋아지셨습니다.

이렇듯 서로 극진히 돌보고 염려하며 여러분과 함께했던 날들은 향기롭고 아름답기 그지없습니다.
제게 여러분과 함께한 매일은 곧 천국에서 보낸 날들과 같았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과 같은 좋은 이웃을 어디에서 또 만날 수 있을까 하는 아쉬움이 진하게 남습니다.
존경하는 부녀회 회원 여러분! 비록 저는 건강상의 문제로 정든 아파트를 떠나지만, 이곳이 오래오래 사랑의 천국이 되기를 기원합니다.언제나 지금과 같이 이웃사랑이 피어나는 아파트, 봄꽃처럼 고운 사연들이 가득한 아파트가 되었으면 좋겠습
(이하 생략)

받은 별점

0/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2022년 예스폼 후기왕을 찾습니다!

예스폼에서 이용하신 서식에 후기를 남겨주세요.
리뷰를 가장 많이,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신 분을 후기왕으로 선정합니다.
이용하신 서식을 함께 등록하면 당첨 확률 UP!

이벤트보기

인사말 [greeting, 人事말] 조회수 1,714

인사말은 일상의 인간관계에서 말이나 수반되는 행위로 상대방에게 존경이나 친애, 우정 등을 표현하기 위한 행동양식을 말한다.
인간관계를 원활히 하기 위해 일정한 형식, 의례적인 상호행위이다.

인사는 민족, 시대, 계절, 시간, 조건, 계급, 신분, 종교, 직업, 연령·성별 등에 따라 다양한 행동양식이 나타난다.
인사말은 어떠한 행사나 중요한 자리에서 감사를 표하거나, 자신의 소감을 밝히기 위하여 작성되기도 한다.

인사말을 작성할 때에는 정중체로 작성하며, 축사 등 발표를 위한 원고가 되기 하므로, 구어체적인 특징을 가지기도 한다.
인사말을 작성할 때에는 상황과 상대방과의 관계를 고려하여 적합하게 작성하여야 한다.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