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비지니스예문  /  스피치예문  /  3분 스피치

유료회원 (3분스피치) 학부모 세미나 강사 3분스피치(바보상자)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3분스피치) 학부모 세미나 강사 3분스피치(바보상자)

상품번호
YF-BIZ-152143
분량
2 page
조회
1,016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 Adobe PDF (pdf)
이용등급
유료회원
후기 평가

0

0건의 후기보기
학부모 세미나에서 TV는 단순한 바보상자가 아니라 넓고 깊은 세계일수도 있다는 내용의 강사의 3분스피치 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Microsoft Word (doc)
  • Adobe PDF (pdf)Adobe PDF (pdf)

TAG

#학부모세미나 #3분스피치 #행사대회 #바보상자 #학부모 #스피치 #세미나
예스폼 2023년 세무달력 증정 이벤트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유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학부모 세미나-강사-3분스피치]
바보상자
책 읽기는 인간에게 있어서 가장 훌륭한 유희입니다.
상상력의 원천이고 생각이 넓고 풍부해지는 가장 좋은 지적통합물 입니다.
지적 유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뇌 운동과 상상력을 활성화하는 데 있어서도 독서만큼 좋은 것이 없다는 것은 지겹도록 들어온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인간의 뇌 기능 활성화라는 관점에서 접근했을 때, 책과 대비되는 모든 대중문화를 저질이라는 판단이 내려집니다.하지만 그러한 의견에 반대의견을 내놓습니다.

tv를 단순하다고 매도하거나 더 이상 바보상자라고 치부하는 것을 반대합니다.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게임도, tv에서 방영되는 드라마도, 인터넷도, 게임도, 영화도 점점 어려워지고 복잡해짐으로써 우리를 생각하게 만들고, 고민하게 하고, 연구하게 하고, 추리하게 하고, 양 방향으로 참여하게 하지는 않는지요.주장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 우리 두뇌를 살찌우고 어떤 것이 불량 식품인지를 결정하는 기준이 바뀌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내 아이가 여가시간을 어떻게 보내던 부모는 관심 두지 말라는 건 아닙니다.
단지, 폭력적이고 천박한 tv 내용이나 쇼 프로그램의 노출사건, 남발하는 비속어를 걱정하는 대신 그 특정 프로그램이 우리 두뇌를 자극하는지 혹은 가라앉히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우리는 매체 편식성에 관해서는 지나치면 모자란 것만 못하다, 라는 진리가 적용됩니다.뭐든 적당한 게 좋은 것입니다.
(이하 생략)

받은 별점

0/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2022년 예스폼 후기왕을 찾습니다!

예스폼에서 이용하신 서식에 후기를 남겨주세요.
리뷰를 가장 많이,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신 분을 후기왕으로 선정합니다.
이용하신 서식을 함께 등록하면 당첨 확률 UP!

이벤트보기

스피치 [speech, 發表] 조회수 402

청중과 공감대를 형성하길 바라는 목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조리 있게 말하는 것을 흔히 스피치라 한다.
스피치는 특정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글이므로, 논리적이며 객관적으로 글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피치 작성 시에는 간단한 메모 형태로 작성하는 게 아닌, 처음과 끝 부분 모두를 완전히 작성하는 것이 좋다.
또한, 청중들이 이해하기 쉬운 문장을 사용하고 예의와 격식을 갖추어 작성하도록 한다.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