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비지니스예문  /  생활예문  /  편지/서한문

유료회원 12월 크리스마스인사말(대학원동문회장 동창생 안부인사말)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12월 크리스마스인사말(대학원동문회장 동창생 안부인사말)

상품번호
YF-BIZ-152957
분량
2 page
조회
1,132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 Adobe PDF (pdf)
이용등급
유료회원
후기 평가

5

1건의 후기보기
꿈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말라는 내용의 동문회장이 보내는 12월 인사말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Microsoft Word (doc)
  • Adobe PDF (pdf)Adobe PDF (pdf)
크리스마스인사말 크리스마스 안부인사말 인사말 동창생 대학표 대학원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유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꿈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마십시오.
친애하는 대학원 기 졸업생 여러분!
오늘은 한바탕 함박눈이라도 쏟아질 마냥 유달리 하늘이 잿빛으로 물들고 구름이 지상 가까이에 내려앉은 것이 보입니다.
바람은 적당히 불고 있지만 바깥은 여전히 영하의 날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눈이 오는 날은 평소보다 포근하다는데 눈을 기다리는 심정으로 설레는 마음이 되어 봅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거리마다 축제의 분위기를 방불케 합니다.올해는 조용히 넘어 가보자 하여도 아이들의 까르르 웃는 소리와 어디선가 들려오는 크리스마스 캐럴에 마음이 녹아 그도 여의치 않습니다.

반짝반짝 별들이 쏟아지는 것 같은 어느 쇼핑몰의 한쪽 벽면을 보고 있자니 더욱 그러한 느낌이 들어 쓸쓸한 마음을 비껴내고 대신 반가운 마음으로 맞이하는 것이 어떠냐고 스스로를 다독이는 중입니다.

이 겨울이 유독 추운 것은 저뿐일까요.
마음 한켠이 싸하게 아려오는 것은 행복하지 않아서가 아닙니다.그 겨울 함께한 사람들이 떠오르고 그리운 사람이 떠올라서이기 때문이겠지요.

시간은 자꾸 흘러 얼굴에 주름살마저 가득한데 왜 마음만은 그 시절을 못 벗어나는지 모르겠습니다.
현실이 각박할수록 상상은 달콤하기만 합니다.없는 시절 함께 빵을 나누어 먹던 시절, 코 흘리며 말 타기 놀이를 즐기던 시절, 추운 교실에서 도시락을 까먹으며 수다를 떨어도 전혀 춥지 않고 재미있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이하 생략)

받은 별점

5/ 5

1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별점을 매겨주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현금 리워드를 드립니다.

사용후기 등록 : 매월 추천 스타벅스 음료쿠폰

문서리뷰 등록 : 최대 10,000원 지급(이벤트 기간 최대 20,000원)

크리스마스 인사말 [season's greeting, 크리스마스 人事말] 조회수 684

크리스마스인사말이란 회사의 대표이사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직원에게 보내는 편지 형식의 문서를 말한다.
크리스마스인사말은 크리스마스라는 시기적 특성에 맞는 내용으로 구성하되, 긍정적인 표현을 사용하여 희망적인 메시지로 작성하는 것이 좋다.

크리스마스인사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주변을 돌아보며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즐거운 성탄을 보내기를 기원하는 내용으로 구성한다.
또 한 해 동안의 성과에 감사를 표하는 한편 새해에는 보다 희망찬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할 것을 당부하는 내용 등을 작성하도록 한다.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