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비지니스예문  /  생활예문  /  편지/서한문

유료회원 1월 신년인사말(친구 15년지기 새해인사말)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1월 신년인사말(친구 15년지기 새해인사말)

상품번호
YF-BIZ-153626
분량
2 page
조회
5,726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 Adobe PDF (pdf)
이용등급
유료회원
후기 평가

0

0건의 후기보기
모든 순간을 나누는 친구가 되자는 내용의 친구에게 보내는 1월 인사말 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Microsoft Word (doc)
  • Adobe PDF (pdf)Adobe PDF (pdf)
신년인사말 새해인사말 인사말 친구 신년 새해 1월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유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순간을 나누는 친구가 됩시다.
안녕하십니까.
날이 춥기 때문인지 새벽별이 더욱 선명한 빛을 발하는 1월의 어느 날에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밀린 업무에 열중하던 차에 무심코 올려다본 밤하늘에서 별을 발견하고 기쁜 마음이 되었습니다.
언제 하늘을 올려다보며 살았었나 할 정도로 그동안 너무 바쁘게 산 것만 같습니다.
고개를 들기만 하면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데 무심히 지나치고 만 것입니다.
새벽공기가 쌀쌀하지만, 정신을 맑게 해주고 있습니다.
열린 창문을 닫고서 피곤한 몸과 마음을 뉘이던 차입니다.
별과 같이 어여쁜 당신의 안부가 궁금하여 이렇게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달콤한 우리의 학창시절이 그만 별빛에 투영되고 맙니다.식욕이 왕성하여 분식집이며 닥치는 대로 뭐 먹으러 다닌 기억뿐이 없는 것 같습니다.

성적이 떨어진 날은 성적이 떨어졌기 때문에, 축하할 일이 있으면 축하할 이유로 인하여, 슬프고 괴로운 일이라도 생긴 날은 또 아프고 허전한 마음을 달래려고, 배가 고플 때는 텅 빈 위장을 채우기 위해서라는 등의 이유로 우리는 함께 하
였지요.
서로가 서로에게 위로가 되고 같이 있다는 것 하나로 행복한 우리였습니다.
비록 사회에 나와 각자의 갈 길을 가고 서로 다른 지역에서 일상을 보내고 있지만, 함께 한 추억만큼은 지금도 힘이 되고 있습니다.
(이하 생략)

받은 별점

0/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별점을 매겨주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현금 리워드를 드립니다.

사용후기 등록 : 매월 추천 스타벅스 음료쿠폰

문서리뷰 등록 : 최대 10,000원 지급(이벤트 기간 최대 20,000원)

새해 인사말 [new years card, 새해 人事말] 조회수 819

새해 인사말이란 새해를 맞이하여 지인들에게 보내는 인사말로 모임의 대표가 회원들에게 보낼 수도 있고 회사의 대표이사가 새해를 맞아 직원에게 보내는 편지 형식의 문서를 말하기도 한다.

새해 인사말은 새해가 시작됨과 관련한 희망찬 메시지와 함께 긍정적 부분을 부각시켜 말하는 것이 좋다.
회사의 경우 직원들의 사기 진작 또는 노력을 당부하는 내용으로 구성하도록 한다. 시무식 행사가 있을 경우에는 회사의 새해 방침 및 목표 등을 소개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힘쓸 것을 당부하는 내용으로 구성한다.

새해 인사말은 1월의 계절적 특성에 맞는 내용으로 구성하며, 그해 연도에 있을 행사 및 기대에 대한 희망적인 메시지로 작성하는 것이 좋다.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