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비지니스예문  /  스피치예문  /  개회사

무료회원 (개회사) 환경부장관 B4E 2010 오후 개회 인사말 - 섬네일 1page
1/3
  • 1 page
  • 2 page
  • 3 page

(개회사) 환경부장관 B4E 2010 오후 개회 인사말

상품번호
YF-BIZ-157280
분량
3 page
조회
1,204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 Adobe PDF (pdf)
이용등급
무료회원
후기 평가

0

0건의 후기보기
개업식에서 오늘 오후의 패널토의와 실무그룹 세션에서 아무쪼록 훌륭한 발표와 활발한 토론을 통해 지구 환경을 위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한다는 내용의 환경부장관 B4E 2010 오후 개회사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Microsoft Word (doc)
  • Adobe PDF (pdf)Adobe PDF (pdf)
환경부장관 개회인사말 인사말 부장관 기관장 개회사 개업식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무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날짜 : xxxx.xx.xx
연설자 : 환경부장관
제목 : b4e 2010 오후 개회사
존경하는 오후 세션의 발표자, 패널토론자 그리고 참석자 여러분,
우선, 오늘 한국의 환경부장관으로서 이 뜻 깊은 b4e 회의에서 오후 세션의 개회사를 하는 기회를 갖게 된 것에 대하여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오늘 이 회의를 주관하느라 많은 수고를 아끼지 않은 unep 등 관계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오후 세션에서는 한국 기업계를 이끌어가고 있는 손경식 상공회의소 회장의 리더쉽관점(leadership perspective) 발표와 더불어,
기업계의 ceo들이 지구를 위한 새로운 성장엔진으로서 녹색기업활동(green business-a new growth engine for the planet)에 관한 패널토의를 하고, 소비, 식량, 관광, 기후, 조달, 차세대 그리드
등 6개 분야별로 녹색 기업활동을 논의하는 실무그룹 세션이 개최되며, 저탄소경제로 가는 길을 주제로 cnn 방송 주재로 세계적인 인사들의 패널 토의를 통해 지구환경을 위한 기업계의 역할과 파트너쉽에 대한 토의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오늘 오후의 패널토의와 실무그룹 세션에서 아무쪼록 훌륭한 발표와 활발한 토론을 통해 지구 환경을 위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그동안 unep은 여러분들도 잘 아시는 바와 같이 녹색경제 이니셔티브(green econom initiative)를 주창하여 왔고, 2008년 세계적 경제위기를 맞이하여 지구적 녹색 뉴딜의 필요성을 강조한 바 있습니다.
b4e 회의는 이러한 unep의 이니셔티브를 기업차원에서 이행방안을 논의한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녹색성장의 실현은 정부의 힘만으로는 어렵습니다.
한국에서는 매년 gnp의 2% 이상을 녹색성장 프로젝트에 예산을 투입할 계획이지만 이러한 정부 투자가 성과를 가져오기 위해서는 기업계의 참여가 무엇보다도 절실하게 필요합니다.이런 점에서 오늘 한국에서 개최되는 b4e 회의에서 전 세계
(이하 생략)

받은 별점

0/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별점을 매겨주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현금 리워드를 드립니다.

사용후기 등록 : 매월 추천 스타벅스 음료쿠폰

문서리뷰 등록 : 최대 10,000원 지급(이벤트 기간 최대 20,000원)

개회인사말[開會人事말] 조회수 263

개회식이란 각종 행사, 대회나 집회 등을 시작함을 알리고 축하하기 위해 행하는 의식을 말한다.
이런 날에 축하의 의미를 담은 축사 혹은 인사말을 하게 되는데 이럴 때 작성하는 인사말은 청중들 앞에서 자신의 소견을 발표하기 위해 쓴 글을 의미한다.

즉, 축하할 일이 있는 자리에서 청중에게 축하 인사를 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기대한다는 내용으로 작성하면 된다.
개회인사말은 개회식이라는 행사의 목적에 맞는 인사말과 포부 등을 담아 청중에게 예의를 갖추어 낭독할 수 있도록 작성한다.

인사말에 정해진 형식은 없지만, 하고자 하는 말과 누구나 알아들을 수 있도록 35분 이내의 길이로 작성하는 것이 좋다.
작성 후에는 자신이 작성한 내용에 틀림이 없는지 다시 한번 검토해보는 것도 바람직한 방법이라고 볼 수 있다.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