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비지니스예문  /  스피치예문  /  시즌인사말

유료회원 (송년사) 봉사회모임 회장 연말인사말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송년사) 봉사회모임 회장 연말인사말

상품번호
YF-BIZ-160168
분량
2 page
조회
5,170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 Adobe PDF (pdf)
이용등급
유료회원
후기 평가

0

0건의 후기보기
내 안의 외로움을 극복하고 마음의 병을 치유함을 통해 이웃에 사랑을 나눌 수 있다는 내용의 시즌 인사말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Microsoft Word (doc)
  • Adobe PDF (pdf)Adobe PDF (pdf)
송년사회장행사대회 봉사회모임회장연말인사말 연말인사말 모임인사말 회장인사말 연말모임 연초모임 송년사 대회인사말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유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연말 봉사모임-사랑의 봉사회 회장-시즌 인사말]
나와 이웃을 위한 외로움의 극복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이 모임에 함께 해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비록 날씨는 추워졌지만, 마음만큼은 여전히 봄 날씨처럼 따스하게 느껴지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우리 사랑의 봉사회는 마음의 고통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더 나아가 주변에 소외된 이웃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픈 마음에서 생긴 봉사회입니다.

최근 날씨가 부쩍 추워지면서 전처럼 마음의 고통을 호소하는 회원님들이 늘고 있어 제 마음이 많이 안타깝습니다.
베트남의 불교 스님 틱낫한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틱낫한은 자신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심리학자에게 하얀 종이를 한 장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는 종이를 만들기 위해 나무를 자르는 사람이 보이는지를 물었죠.
틱낫한과 오랜 시간 대화를 하며 수련을 쌓은 심리학자는 그 종이 속에 나무꾼이 보인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러자 틱낫한은 나무를 자르는 날 나무꾼에게 점심을 만들어준 그의 아내가 보이는지를 물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나무를 운반하는 트럭과 트럭의 휘발유, 휘발유가 되기 위해 죽은
수천 년 전의 나무 등이 보이는지를 물었죠.
(이하 생략)

받은 별점

0/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별점을 매겨주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현금 리워드를 드립니다.

사용후기 등록 : 매월 추천 스타벅스 음료쿠폰

문서리뷰 등록 : 최대 10,000원 지급(이벤트 기간 최대 20,000원)

연말 인사말 [year-end greetings, 年末 人事말] 조회수 634

연말은 한 해의 마지막이라는 의미로, 연말이 되면 송년회, 다양한 행사들이 열린다.
연말을 잘 마무리해야 다음해에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기 때문에 연말을 마치 기념일처럼 여기기도 한다.

연말인사말은 연말이 되어 직장이나 가족, 친지들에게 감사와 회고의 성격을 띠는 글을 작성하여 보내게 된다.
추가적으로 다음해에 좋은 일이 생기고,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기를 기리기 위하여 작성하기도 한다.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