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비지니스예문  /  스피치예문  /  기념사

무료회원 (기념사) 교통안전공단 신청사 착공식 치사연설문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기념사) 교통안전공단 신청사 착공식 치사연설문

상품번호
YF-BIZ-183907
분량
2 page
조회
1,098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 Adobe PDF (pdf)
이용등급
무료회원
후기 평가

0

0건의 후기보기
신청사의 착공을 축하하며 관계자분들의 협조에 감사하다는 내용의 2012년 교통안전공단 신청사 착공식 치사연설문 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Microsoft Word (doc)
  • Adobe PDF (pdf)Adobe PDF (pdf)

TAG

#연설문 #기념사 #치사 #질문 #연설 #설문
2022 예스폼 후기왕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무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날짜 : xxxx.xx.xx
연설자 : 국토해양부 제1차관
제목 : 교통안전공단 신청사 착공식 치사연설문
존경하는 김천시민과 경북도민 여러분, 자리를 함께해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 경북 지역의 관문 이곳 김천 혁신도시에서 교통안전공단 신사옥 착공식을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 착공을 위하여 그동안 많은 분들이 각별한 애정과 관심을 갖고 애써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소중한 토지를 기꺼이 제공해주시고 공사로 인한 여러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인내하시며 협조해주시는 지역주민 여러분께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김관용 경북지사님, 이철우 의원님, 박보생 김천시장님, 도의회와 시의회 의원님, 여러 기관의 많은 분들께서 물심양면으로 내 일처럼 도와주셨습니다.

김천 혁신도시의 성공을 위하여 보여주신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과 체계적인 지원에 항상 깊은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착공식이 있기까지 준비를 해주신 교통안전공단의 정일영 이사장님과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도 크셨습니다.
교통안전공단은 총 1,179명의 임직원들이 연간 2,300억원의 예산을 집행하며 도로와 교통, 항공, 교통안전 업무를 모두 담당하는 우리나라 유일의 전문 공공기관입니다.

그래서 김천혁신도시에 교통안전공단이 내려와 자리를 잡게 되면, 지난해 착공한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김천은 우리나라의 도로 및 첨단교통메카로 발전해갈 것입니다.
(이하 생략)

받은 별점

0/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2022년 예스폼 후기왕을 찾습니다!

예스폼에서 이용하신 서식에 후기를 남겨주세요.
리뷰를 가장 많이,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신 분을 후기왕으로 선정합니다.
이용하신 서식을 함께 등록하면 당첨 확률 UP!

이벤트보기

기념사 [congratulatory message, 祈念辭] 조회수 568

기념사는 발표자가 개교식, 개업식, 준공식, 점포개점 및 환영사 등 축하하는 자리에서 청중에게 축하와 앞으로의 발전을 기대한다는 내용으로 작성된 문서를 말한다.
누구나 집중할 수 있도록 3~5분 이내가 적당하며, 지나친 미사여구나 상투적인 문구를 반복하기보다는 그 상황에 맞도록 높임말을 사용하되, 유머나 위트를 사용하여 집중을 유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념사는 청중을 상대로 하는 인사 문이므로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한글을 사용하되 표준말과 순화된 용어를 사용하고 문체는 구어체를 기준으로 작성하는 것이 좋다.
한자를 병용하면 상대가 읽기 편하도록 배려하여 균형을 생각하면서 사용하되 현재 쓰이는 한자나 상용한자를 상용하여 작성한다.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