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비지니스예문  /  스피치예문  /  시즌인사말

유료회원 (격려사) 지역 퇴직자 모임회장 격려인사말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격려사) 지역 퇴직자 모임회장 격려인사말

상품번호
YF-BIZ-187079
분량
2 page
조회
2,558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 Adobe PDF (pdf)
이용등급
유료회원
후기 평가

0

0건의 후기보기
성공을 위해서는 신중한 시작이 관건이라는 내용의 지역 퇴직자 모임회장이 지역 퇴직자 친목모임에 참석한 회원들에게 말하는 격려인사말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Microsoft Word (doc)
  • Adobe PDF (pdf)Adobe PDF (pdf)

TAG

#시즌인사말 #격려인사말 #가을인사말 #행사대회 #모임회장 #모임회원 #격려인사
2022 예스폼 후기왕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유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지역 퇴직자 친목모임-지역 퇴직자 모임회장-시즌인사말]
성공을 위해서는 신중한 시작이 관건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달력은 아직 11월에 머무르고 있는데 날씨는 벌써 한겨울로 접어든 듯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려 거리에서 기다리는 데 입김이 나고, 손발이 시림을 느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저 또한 직장인들이 출근할 때에 주머니에 손을 넣고 몸을 잔뜩 움츠리는 모습이었는데요.
그 압박감을 느끼지 않아서 좋기는 하지만 막상 정년퇴임을 하고 나니 할 일이 더 많아진 느낌입니다.
11월밖에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추운 것을 보니, 올해는 겨울이 일찍 왔다가 늦게 가려나 봅니다.
겨울이 채 본격적으로 시작하지도 않았는데 추위는 우리 곁에서 서성이고 있지요?
앞으로 훨씬 더 차가운 바람이 불어올 것이고 시간이 흐를수록 더 추워지겠지만 우리 안에서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을 다질 수 있었으면 합니다.

올해 다섯 번째 모임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정년퇴임을 하고 나서 사람이 얼마나 소중하고 취미활동을 갖는 일의 재미를 알게 되었습니다.
일을 할 때에도 그렇지만 하지 않을 때에도 걱정이 있기는 마련이지요.
하지만 젊지 않은 나이이기에 안정된 노후를 맞이할 수만은 없는 것이 현실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하 생략)

받은 별점

0/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2022년 예스폼 후기왕을 찾습니다!

예스폼에서 이용하신 서식에 후기를 남겨주세요.
리뷰를 가장 많이,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신 분을 후기왕으로 선정합니다.
이용하신 서식을 함께 등록하면 당첨 확률 UP!

이벤트보기

대회격려사 [competition encouragement, 大會激勵辭] 조회수 546

대회격려사란 각종 대회 등의 개최를 축하하고 격려하는 내용을 기재한 문서를 말한다.
대회 등을 시작하기에 앞서, 개최 기관의 대표는 축하인사와 함께 성공적인 대회를 기대하고 이를 격려하는 내용의 인사말을 담은 문서를 작성한다.

대회격려사는 대회의 목적에 맞는 인사말을 담아 청중에게 예의를 갖추어 낭독할 수 있도록 작성한다.
대회격려사에 정해진 형식은 없지만,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문장을 사용하여 3~5분 이내의 길이로 작성하는 것이 좋다.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