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비지니스예문  /  스피치예문  /  시즌인사말

유료회원 (격려사) 초등학교 어머니회 친목모임 격려인사말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격려사) 초등학교 어머니회 친목모임 격려인사말

상품번호
YF-BIZ-187081
분량
2 page
조회
1,583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 Adobe PDF (pdf)
이용등급
유료회원
후기 평가

0

0건의 후기보기
운동할 시간을 만들었사오니 동참하시어 건강을 챙기라는 내용의 초등학교 어머니회 회장이 어머니회 친목모임에 참석한 회원들에게 말하는 격려인사말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Microsoft Word (doc)
  • Adobe PDF (pdf)Adobe PDF (pdf)

TAG

#시즌인사말 #격려인사말 #가을인사말 #행사대회 #친목모임 #초등학교 #어머니회
예스폼 2023년 세무달력 증정 이벤트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유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어머니회 친목모임-초등학교 어머니회 회장-시즌인사말]
운동할 시간을 만들었사오니 동참하시어 건강을 챙기세요.
초등학교 어머니회 여러분, 안녕하세요.
화창한 가을날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주말에 자녀들과 어디 좋은 곳으로 나들이 다녀오셨나요?
혹시 아직 다녀온 곳이 없으시다면 손을 꼭 마주 잡고 동네 공원이라도 산책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요즘은 동네 공원이 대부분 조경이 잘되어 있어 간단하게 단풍구경을 하기에 부족함이 없지 않습니까.
또한 유행하고 있는 곳이 있다면 실내놀이터를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는데요.
아이는 아이대로 신나게 놀고 그런 아이를 흡족하게 바라보며 우리도 잠시 쉴 수 있으니 말입니다.
멀리 나들이를 다녀올 만한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시다면 동네 공원 산책 및 실내놀이터 체험을 강력히 추천해 드릴게요.
여기서 중요한 점은 자녀와 손을 꼭 잡거나 팔짱을 끼고 자연스럽게 함께 놀고 웃어주며 스킨십을 해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부모의 사랑을 먹고 자라는 아이들이 곁에서 오늘도 한껏 웃었던 날이었는지요?
요즘 들어 아무리 운동을 해도 군살이 붙을 때, 나이가 많이 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이가 들면 허리둘레에 핸들이 하나 생기고 팔뚝 밑으로는 늘어진 살이 출렁거려 우울하기도 하는데요.
젊을 때는 뼈가 만져지던 등에도 부쩍 살이 쪄서 한창때에 입던 옷이 맞지 않는 불상사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것이 바로 나잇살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이하 생략)

받은 별점

0/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2022년 예스폼 후기왕을 찾습니다!

예스폼에서 이용하신 서식에 후기를 남겨주세요.
리뷰를 가장 많이,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신 분을 후기왕으로 선정합니다.
이용하신 서식을 함께 등록하면 당첨 확률 UP!

이벤트보기

대회격려사 [competition encouragement, 大會激勵辭] 조회수 542

대회격려사란 각종 대회 등의 개최를 축하하고 격려하는 내용을 기재한 문서를 말한다.
대회 등을 시작하기에 앞서, 개최 기관의 대표는 축하인사와 함께 성공적인 대회를 기대하고 이를 격려하는 내용의 인사말을 담은 문서를 작성한다.

대회격려사는 대회의 목적에 맞는 인사말을 담아 청중에게 예의를 갖추어 낭독할 수 있도록 작성한다.
대회격려사에 정해진 형식은 없지만,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문장을 사용하여 3~5분 이내의 길이로 작성하는 것이 좋다.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