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비지니스예문  /  인사말예문  /  월(月)인사말

유료회원 11월 인사말 - 가을인사말 10개 예문모음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11월 인사말 - 가을인사말 10개 예문모음

상품번호
YF-BIZ-229617
분량
2 page
조회
4,574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x) Google Docs
이용등급
유료회원
후기 평가

0

0건의 후기보기
11월 인사말 문구 모음 예문입니다. 11월에 사용하기 좋은 인사말 10개를 모았으며, 메일이나 편지글을 작성할 때 넣기 좋은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x)Microsoft Word (docx)
  • Google DocsGoogle Docs
가을인사말 예문모음 가을인사 인사말 인사 예문 모음

예스폼

본 문서의 미리보기 큰 이미지
유료회원이 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11월 인사말
1.마무리를 준비해야 하는 달
11월이라는 숫자는 새로 시작하는 느낌이지만 한 달밖에 남지 않은 올해를 생각하면 마무리를 준비해야 하는 달이라는 생각도 듭니다.12월이 남아 있지만, 마음이 조급해지는 때, 우리에게는 이 가을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남은 가을 정취를 모아서 그간 전하지 못했던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2.가을의 끝을 알리는 은행나무잎
완전히 노란색으로 변한 은행나무잎들은 이번 주에 예보된 늦가을 비가 내리면 모두 떨어질 것입니다.
파란 가을 하늘을 노랗게 물들이다가 검은색 아스팔트를 다시 노랗게 물들이는 은행나무잎들의 아쉬운 마무리는 이 가을의 끝을 알려주겠지요.가을을 마무리하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3.11월의 첫눈
11월에 첫눈을 맞이한 적이 몇 년 만인지 모르겠네요.플라타너스 커다란 잎들이 아직 거리에 남아 있는데 하얀 눈을 그대로 맞는 모습에 가을이 지나갔음을 깨닫습니다.

첫눈은 모두 녹아 없어지겠지만 새로 겨울을 맞이하는 11월이 다 가기 전에 안부를 여쭙고 올해가 가기 전에 한 번 뵐까 합니다.
4.가을이 주는 여유
가을이 깊어지면서 점점 더 강한 빛으로 피어나는 국화를 감상하며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11월이 되면 가을을 모두 보낸 느낌이라 아쉬운 마음만 커집니다.그래도 이렇게 인사도 드리고 소식을 전해드리는 것도 가을이 주는 여유가 아닐까 생각
(이하 생략)

받은 별점

0/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별점을 매겨주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현금 리워드를 드립니다.

사용후기 등록 : 매월 추천 스타벅스 음료쿠폰

문서리뷰 등록 : 최대 10,000원 지급(이벤트 기간 최대 20,000원)

가을 인사말 [autumn greeting, 가을 人事말] 조회수 995

인사말은 형식을 갖춘 예의문으로 인간관계를 원활하게 만들고, 사회생활을 원만하게 영위하는 데 반드시 필요한 문서이다.
따라서 인사문은 그 사람이나 기업의 이미지를 대변할 수 있으므로 작성할 때에는 공손하고 정중하게 예의와 격식을 갖추어 작성해야 한다.

인사말의 기본은 상대방에게 호감을 줄 수 있고, 배려하며, 존중하는 것이다.
길이에 상관없이 진심어린 마음이 담겨 있어야 한다.
회의시간에 직원들에게 가을을 맞아 인사말을 작성할 때에는 계절에 맞는 내용으로 안부를 묻고, 본격적으로 업무와 관련하여 당부할 사항 등을 전달하면 된다.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