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서식.양식  /  디자인서식  /  행사

유료회원 [신년사] 회사대표 새해인사말 (신선함, 성장) (2023년)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신년사] 회사대표 새해인사말 (신선함, 성장) (2023년)

상품번호
YF-FOR-407764
분량
2 page
조회
3,779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x)
이용등급
유료회원
후기 평가

5

1건의 후기보기
연도가 바뀌어 신년회나 회사의 시무식 등 연초 행사에서 사용하기 좋은 인사말 예문으로 용기가 없는 사람은 새로운 것과 변화에 대해 거부감을 가지고 익숙한 일만을 선호하여 퇴보만이 기다리고 있어 여러분께 쇄신의 자세와 다시 시작하는 용기를 다시 한번 주문한다는 내용의 새해인사말 양식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x)Microsoft Word (docx)

TAG

#새해인사말 #신년사 #신년회 #시무식인사말 #신년인사말 #회사회장 신년인사말
2022 예스폼 후기왕
  • [신년사] 회사대표 새해인사말 (신선함, 성장) (2023년)-미리보기 1page
  • [신년사] 회사대표 새해인사말 (신선함, 성장) (2023년)-미리보기 2page

20
23
임직원 여러분 모두 반갑습니다.
먼저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에 건승과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어제는 이미 작년입니다.
오늘로써 우리는 또 새로운 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작년의 모든 것들은 과거가 되고, 다시 0의 상태가 된 것입니다.
숫자 ‘0’을 흔히 빈핍의 상징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저는 얼마 전 한 권의 책을 읽다가 0이 가진 거대한 의미에 대해 새겨보게 되었습니다.
책은 말하고 있었습니다.
‘0’은 곧 무한대가 될 수 있다고 말입니다.
여러분, ‘1’과 1 0의 가치를 결정짓는 것은 바로 ‘0’의 힘입니다.
‘0’이 ‘1’을 일만 배의 힘을 갖게 하는 1 0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버릴 줄 모르는 사람은 아무것도 채우지 못합니다.철 지난 음식으로 가득 찬 그릇은 좋은 음식을 담을 수 없습니다.

새해인 오늘, 지난 것을 비우고 오롯이 새로운 것들로만 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하 생략)

받은 별점

5/ 5

1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2022년 예스폼 후기왕을 찾습니다!

예스폼에서 이용하신 서식에 후기를 남겨주세요.
리뷰를 가장 많이,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신 분을 후기왕으로 선정합니다.
이용하신 서식을 함께 등록하면 당첨 확률 UP!

이벤트보기

새해 인사말 [new years card, 새해 人事말] 조회수 705

새해 인사말이란 새해를 맞이하여 지인들에게 보내는 인사말로 모임의 대표가 회원들에게 보낼 수도 있고 회사의 대표이사가 새해를 맞아 직원에게 보내는 편지 형식의 문서를 말하기도 한다.

새해 인사말은 새해가 시작됨과 관련한 희망찬 메시지와 함께 긍정적 부분을 부각시켜 말하는 것이 좋다.
회사의 경우 직원들의 사기 진작 또는 노력을 당부하는 내용으로 구성하도록 한다. 시무식 행사가 있을 경우에는 회사의 새해 방침 및 목표 등을 소개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힘쓸 것을 당부하는 내용으로 구성한다.

새해 인사말은 1월의 계절적 특성에 맞는 내용으로 구성하며, 그해 연도에 있을 행사 및 기대에 대한 희망적인 메시지로 작성하는 것이 좋다.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