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서식.양식  /  디자인서식  /  행사

유료회원 [신년사] 회사사장 새해인사말 (끈기, 긍정) (2023년) - 섬네일 1page 1/2
  • 1 page
  • 2 page

[신년사] 회사사장 새해인사말 (끈기, 긍정) (2023년)

상품번호
YF-FOR-407767
분량
2 page
조회
1,500 건
파일 포맷
한글 (hwp) Microsoft Word (docx)
이용등급
유료회원
후기 평가

0

0건의 후기보기
연도가 바뀌어 신년회나 회사의 시무식 등 연초 행사에서 사용하기 좋은 인사말 예문으로 긍정적인 마인드로 업무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나아가 회사의 분위기를 전환시켜 줄 사원이 되자는 내용의 새해인사말 양식입니다.
  • 원하시는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 한글 (hwp)한글 (hwp)
  • Microsoft Word (docx)Microsoft Word (docx)

TAG

#새해인사말 #신년사 #신년회 #시무식인사말 #신년인사말 #대표이사 신년인사말
예스폼 2023년 세무달력 증정 이벤트
  • [신년사] 회사사장 새해인사말 (끈기, 긍정) (2023년)-미리보기 1page
  • [신년사] 회사사장 새해인사말 (끈기, 긍정) (2023년)-미리보기 2page

여러분, 오늘로 새로운 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회사를 위하여 노고를 아끼지 않은 여러분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1년 동안 많은 일을 겪었습니다.
지난 시간의 과오와 해묵은 감정은 모두 잊고 바야흐로 다시 시작하여야 할 때입니다.
아직 아무것도 채워지지 않은 새 달력 앞에서 저는 한 해의 각오를 다집니다.새해 여러분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긍정적인사고방식과 끈기 그리고 용기입니다.
절벽에서 사람을 죽음으로 내모는 것은 체력의 부족이 아닌 절망감이고 섣부른 포기입니다.
매사 작은 일에 좌절을 느끼며 축 처져 있는 사원은 얼마 못 가 스스로를 벼랑으로 내몰게 됩니다.그뿐입니까.부정적인 분위기는 금방 전염되는 까닭에 그 사원이 머무는 공간 전체가 불평과 험담으로 가라앉게 됩니다.긍정적인 마인드로 업무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나아가 회사의 분위기를 전환해 줄 사원이 우리에게는 절실합니다.
여러분, 무슨 일이든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일을 하는 사람의 자세입니다.
가령 같은 목적지까지 가고 있는 두 사람이 있다고 합시다.
절반가량쯤 왔을 때 한 사람은 아직 반밖에 못 왔어, 라고 불평하기에 바쁩니다.
하지만 다른 한 사람은 벌써 반이나 왔다, 라고 기뻐합니다.이 두 사람의 차이를 아시겠습니까?
비록 현재 두 사람은 같은 지점에 있지만 그 절반 이후의 행보는 크게 달라질 것입니다.
아직 반밖에, 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용기를 가지고 노력하기보다는 게으름을 위한 핑계를 만들기 바쁜 까닭에 목적지에 빨리 도착하지 못합니다.샛길로 빠지고 길을 헤매면서도 불평하기에 바쁩니다.

(이하 생략)

받은 별점

0/ 5

0개 의 별점 0건의 리워드

2022년 예스폼 후기왕을 찾습니다!

예스폼에서 이용하신 서식에 후기를 남겨주세요.
리뷰를 가장 많이,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신 분을 후기왕으로 선정합니다.
이용하신 서식을 함께 등록하면 당첨 확률 UP!

이벤트보기

새해 인사말 [new years card, 새해 人事말] 조회수 705

새해 인사말이란 새해를 맞이하여 지인들에게 보내는 인사말로 모임의 대표가 회원들에게 보낼 수도 있고 회사의 대표이사가 새해를 맞아 직원에게 보내는 편지 형식의 문서를 말하기도 한다.

새해 인사말은 새해가 시작됨과 관련한 희망찬 메시지와 함께 긍정적 부분을 부각시켜 말하는 것이 좋다.
회사의 경우 직원들의 사기 진작 또는 노력을 당부하는 내용으로 구성하도록 한다. 시무식 행사가 있을 경우에는 회사의 새해 방침 및 목표 등을 소개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힘쓸 것을 당부하는 내용으로 구성한다.

새해 인사말은 1월의 계절적 특성에 맞는 내용으로 구성하며, 그해 연도에 있을 행사 및 기대에 대한 희망적인 메시지로 작성하는 것이 좋다.

서식사전 더보기

연관 추천서식

온라인문의 카톡문의